부울경 맛집/울산 맛집

[울산/남구] 달동네 떡볶이 - 숨은 맛집

호니랑용디랑 2024. 3. 15. 00:36
728x90
반응형

호하~!!✋✋

 


달동네 떡볶이

달동네 떡볶이 입구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달동네 떡볶이'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청결도 : ★★★★☆
     분위기 : ★★☆☆     
종합점수 : 4.2 / 5
 
주차 정보 : 별도 주차장 없음
화장실 내부 (/ 공용)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없는 편
영업시간 ☞ 11:00~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토요일 영업은 22:00까지

라스트오더  22:30, 21:30(토요일)
울산페이 👌
 

[주차 상세사항]

가게의 별도 주차장도 없으며,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없습니다.
주변 주택가 근처 골목에 거주자 우선구역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저녁 6시 까지는 선착순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우선, 달동네 떡볶이는 달동에 위치해 있는 게 아니라 ㅋㅋㅋ
신정5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산공고에서 조금 더 가시면 있어요!!
제가 여기 잠깐 살았을 때는 없더니... 이런 맛집이 이제 생기면 어떡하나요 😂😂

내부 인테리어1
내부 인테리어2

 

테이블 위주의 인테리어이며, 사장님이 아기자기하게 다트, 액자, 트리, 소품 등으로 꾸며 놓으셨습니다.
일반적인 동네 분식집 같은 특별함은 없는 그런 인테리어입니다.
주방은 안 쪽에 위치해 있고, 화장실도 주방 뒤 편에 있습니다.
 

가게 안쪽

 
가게 안쪽에 이렇게 조리대와 계산대가 있습니다.
어묵류는 계산대에서 계산하실 때 따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주문 시, 떡볶이의 맵기도 직접 선택이 가능하며, 남은 음식도 포장 가능합니다.
 

메뉴판 & 하이볼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도 별도로 판매하시네요 ㅋㅋ
달동네 떡볶이는 정말 메뉴가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일반 식사와 김밥, 튀김류 그리고 세트메뉴와 간식 메뉴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원하시는 조합을 생각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떡순 조합

 
떡볶이와 순대... 그냥 진리죠.
취향에 맞게 먹으라고 주신... 소금과 쌈장... 사장님의 센스를 여실히 볼 수 있었습니다!!
 

떡볶이

 

우선, 쌀떡이었구요.
떡이 도톰하고 쫄깃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중구에 유명한 '신세계 분식' 떡볶이와 비슷해서 심봤다 할 뻔...🌱🌱
맵기도 적당히 매운 편이고 어묵도 맛있었습니다.😋😋
 

순대

 
순대 탱글탱글한 거 보이시나요!?
양파와 청양고추를 더해 주셔서 살짝 비릴 수도 있는 것을 잡아주는 센스..!!
그렇다고, 달동네 떡볶이의 순대가 비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순대 먹으면 가끔 양파 된장에 찍어 먹고 싶은데 안 주는 곳도 많더라구요 ㅎㅎ
🧅🧅

참치마요 & 어묵

 

참치마요도 속이 꽉 차 있고, 참치와 마요의 배합이 적절했습니다.
저는 어묵 킬러라서... 어묵을 따로 주문했는데요.
어묵과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그냥 떡볶이만 시켜도 가쓰오부시 국물을 따로 주는데,
그래도 저는 어묵 국물이 더 맛있더라구요!!
🍣🍣
 
울산 남구 분식 맛집 '달동네 떡볶이' 별 4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신정5동 근처에 이만한 떡볶이 분식집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맛도 양도 전부 다 좋았네요.

 
2. 서비스 : 별도의 주차장이 없는 것은 약간 아쉽습니다. 그래도, 사장님의 친절함과 빠르게 나오는 서비스는 좋은 것 같아요.


3. 가격 : 가격도 적당합니다. 세트 메뉴는 다양한 음식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지 개별로 뜯어보면 가격이 착한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물론, 일반 프랜차이즈 분식집과 비교하면요.

 
4. 청결도 :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다만, 화장실이 공용인 점은 약간 아쉽네요.


5. 분위기 : 분위기는 로컬 시장 맛집의 분위기도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모던한 요즘 분위기도 아닙니다. 정말, 어릴 때 가끔 가던 김밥천국과 같은 감성의 분위기입니다. 저는 괜찮았지만, 그렇다고 딱히 특색이 있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