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카페/울산 카페

[울산/남구] 세라젬 웰카페 삼산직영점

호니랑용디랑 2024. 7. 28. 00:32
728x90
반응형

호하~!!✋✋

 


세라젬 삼산

세라젬 삼산점 입구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세라젬'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분위기 : ★★★

 청결도 : ★★★★
종합점수 : 3.8 / 5
 
주차 정보건물 주차장 이용
화장실 내부 (/ 별도)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없는 편
영업시간 ☞ 11:00~20:00 (주말은 10시 오픈)

* 매달 1,3번째 목요 정기휴무 *

📞052-257-0325

 

지하주차장 입구

 

[주차 상세 사항]

건물 지하주차장이 별도로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15대 정도는 돼서 크게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세라젬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은근히 넓고 깔끔합니다.

인테리어도 모던함 그 자체의 느낌입니다.

의자와 테이블도 정갈한 것이 좋았네요.

 

케이크 & 메뉴판

 

케이크와 약과, 떡들도 같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음료도 세라젬답게 건강주스나 다이어트식 음료도 있는 것이 눈에 띄네요.

일반 커피, 티, 라떼류들도 있습니다.

 

회원권 안내

 

아무래도 안마기를 곁들인 힐링 카페의 개념이다 보니,

회원권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음료도 월 최대 12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체험공간

 

프라이빗한 체험 공간이라 민망하지 않게 편히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편해서 그런지 코 골며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ㅋㅋ

🤣🤣

 

옷걸이 & 짐보관

 

겨울에는 이렇게 패딩이나 점퍼를 걸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비닛에 짐도 올려둘 수 있네요.

 

세라젬 v9

 

세라젬 v9은 평소에는 일반 의자로 쓸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거대한 안마의자보다 실용성을 따지는 분들에게 좋을 듯싶습니다.

거치대에 있는 리모컨으로 강도 및 시간, 코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온열기

 

담요를 덮고 요 온열기를 복부에 올려주시는데,

따뜻하니 정말 노곤해지더라고요... 좋습니다.

 

매실레몬 & 모과유자

 

매실레몬과 모과유자를 주문했습니다.

뭔가 힐링해서 그런지 개운하고 상큼한 것이 땡기더라구요.

모과유자는 유자의 진함과 탄산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매실레몬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또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제가 원래도 매실을 좋아해서 그런지, 상큼한 게 아주 좋았습니다.

 

체험안마의자

 

별도의 체험공간 외에도 안 쪽에는 상담실과 고급형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확실히 안마 위주라면, 전문 안마의자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세라젬 어플에서 제공하는 공짜 체험 쿠폰을 이용해서 방문했습니다.

신규회원이나 가끔 무료 이용 쿠폰을 뿌릴 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울산 남구 세라젬 삼산점 카페 별 3.5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카페전문점은 아니고... 약간 부속적인 느낌이라 그런지 퀄리티는 확실히 떨어집니다.

 

2. 서비스 : 주차도 편리하고, 아무래도 궁극적인 목적은 상담 및 판매라 서비스는 확실히 좋습니다.

 

3. 가격 : 음료 가격은 괜찮습니다. 체험 이용까지 하려면 가성비가 나오진 않습니다.

 

4. 분위기 : 모던하고 깔끔하지만, 카페 감성 자체는 별 특색은 없다.

 

5. 청결도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하게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