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맛집/울산 맛집

[울산/남구] 어옥동 - 사케동 맛집

호니랑용디랑 2024. 8. 25. 23:12
728x90
반응형

호하~!!✋✋

 


어옥동

어옥동 입구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어옥동'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청결도 : ★★★
       분위기 : ★★★★☆       
종합점수 : 3.6 / 5
 
주차 정보 : 가게 주차장 이용
화장실 내부 (/ 구분)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약간 있는 편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라스트오더 ☞ 20:30

📞 052-246-4141

     울산페이👌

 

주차장 입구

[주차 상세사항]

가게 별도 주차장이 건물 뒤 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10대 정도 가능하니, 주차에 불편함은 크게 없을 듯 싶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어옥동은 히츠마부시/사케동 전문점으로 역시 일식 식당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일본풍 보다는 현대적인 모던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네요.

 

메뉴판

 

히츠마부시와 사케동 메뉴입니다.

장어 마리 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것 외에는 별다른 차이는 없습니다.

사케동은 사시미, 초밥, 사케동 조합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추가 연어는 3p 5,000원이 추가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저는 개인적으로 히츠마부시를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사케동(숙성연어덮밥)을 먹었습니다.

 

🐵사케동 맛있게 먹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 ↓

1. 간장소스를 붓을 이용하여 연어에 발라 먹습니다.

2. 숟가락 위에 밥과 와사비, 연어를 올린 후 와사비소스를 스푼으로 떠서 연어 위에 올려먹습니다.

 

사케동

 

계란찜, 장국, 사이드 반찬이 같이 포함되어 나옵니다.

연어도 아주 실한 것이 무순이 올라가 있는 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 & 붓

 

간장와사비와 타르소스&양파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간장 소스를 연어에 잘 발라주기 위해 붓도 제공됩니다.

붓을 제공해 주는 사케동 집은 또 첨이네요 ㅋㅋ

 

연어 사케동

 

저는 김에 밥과 와사비 그리고, 김 자체를 간장에 푹 담가서 먹는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연어도 정말 도톰하고 윤기 있는 것이 좋은 재료를 쓰는 게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울산 남구 사케동 맛집 '어옥동' 별 4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연어 퀄리티는 좋고 다양한 소스와 재료 덕분에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사케동이 다른 지점과 엄청난 차이를 내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어 매우 특별한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2. 서비스 : 주차장과 화장실의 남녀 구분은 좋았으나, 주문하고 2~30분 정도 지난 후에야 먹을 수 있었네요... 성격 급하신 분들은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3. 가격 : 가격은 아무래도 사케동 자체가 가격대가 있다고는 하지만, 꽤나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냥 연어 사시미 주문하면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가격!?

 
4. 청결도 : 청결은 정말 최고에 가깝게 잘 관리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5. 분위기 : 분위기는 현대적이고 모던하면서 약간의 일본풍을 더한 모던 일식집입니다.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