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카페/울산 카페

[울산/중구] 핸즈커피 - 크로플 맛집

호니랑용디랑 2024. 9. 1. 23:18
728x90
반응형

호하~!!✋✋

 


핸즈커피

매장 입구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핸즈커피'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분위기 : ★★★★

 청결도 : ★★★★☆
종합점수 : 4.4 / 5
 
주차 정보태화강 공영 주차장 이용
화장실 내부 (/ 별도)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없는 편
영업시간 ☞ 12:00~24:00

📞 전화번호 052-246-3476

 

 

[주차 상세 사항]

핸즈커피는 별도의 주차구역이 없습니다.
태화강 길가 노상 공영 주차구역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

 

핸즈커피 태화강점은 엔틱 한 우드감에 고풍적인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테이블과 전등도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드네요.

카페도 넓고 테이블 수도 많은 편이라 웨이팅은 거의 없습니다.

 

케이크 & 베이커리 & 과일

 

핸즈커피는 케이크와 베이커리도 약간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크로플, 와플이 정말 맛있습니다.

특이한 건 과일도 있어서 놀랐네요 ㅋㅋ

 

메뉴판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네요.

핸드드립 커피와 더치커피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아까 과일이 전시되어있는 것처럼, 과일류의 음료도 있습니다.

 

와플 종류



와플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초코바나나, 하겐다즈, 말차앙금, 블루베리, 베리베리 등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진 와플이 정말 유명합니다.

와플은 가격대도 그렇고 둘이서 먹기에는 약간 양이 많은데요.

 

서머 메뉴로 복숭아 스무디와 피치써머 콜드브루도 있습니다.

과일주스와 콜드브루...? 무슨 맛일지 꽤 궁금하네요 ㅋㅋ

🤔🤔

크로플 & 빙수

 

그래서, 저희는 주로 핸즈커피를 방문하면 크로플로 먹습니다.

크로플은 플레인(휘핑) 혹은 아이스크림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여기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강추강추!!

👍👍

여름 메뉴로 옛날 빙수도 있는데, 사진 상으로는 혜자일 것 같네요 ㅋㅋ

 

크로플 & 음료

 

크로플 아이스크림(바닐라), 더치커피 더샤워,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아이스크림이 하나 더 있네요!?

직원 분께서 음료랑 주문을 많이 해서 서비스로 초코도 주셨습니다 ㅋㅋ

굿굿👌👌

 

크로플

 

크로플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따뜻하게 바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겉은 달콤한데, 거기에 아이스크림까지 올려 드시면 입안에서 단맛이 팡팡!!ㅋㅋㅋ

더치커피 더샤워

 

아아도 주문했는데, 아아는 사진이 없네요 ㅠ

아아는 일반적인 고배율의 고소하면서 약간의 탄맛이었습니다.

핸드드립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본 더치커피 더샤워인데요.

이 메뉴도 나름 핸즈커피에서 유명한 음료 메뉴입니다.

맛은 더치커피의 산미감과 청량한 탄산이 나름 잘 어울립니다.

살짝 맥콜!? 먹는 듯한 그런 맛입니다ㅋㅋㅋ

저는 맥콜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마셨습니다.

🤣🤣

 

울산 중구 핸즈커피 별 4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일반 커피는 핸드드립을 못 먹어봐서 조금 아쉬우나, 처음 먹어본 더치커피 신메뉴의 특이한 신선함이 있었습니다.
크로플은 역시 핸즈커피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2. 서비스 : 주차구역이 별도로 없는 것은 아쉬우나, 밤 열두 시까지 오픈하는 점은 귀하네요.

 

3. 가격 : 일반 커피 음료 가격은 무난하나, 더치커피나 과일메뉴는 가격대가 약간 있고 와플도 약간 과하게 비싼 듯

 

4. 분위기 : 엔틱하고 고풍스러운 유럽 미술관 같은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5. 청결도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하게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