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카페/울산 카페

[울산/북구] 카페 화봄 - 화봉동 과일케이크 맛집

호니랑용디랑 2024. 10. 9. 00:25
728x90
반응형

호하~!!✋✋

 


카페 화봄

카페 화봄 입구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카페 화봄'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분위기 : ★★★★

 청결도 : ★★★★☆
종합점수 : 4.4 / 5
 
주차 정보 : 거주자 우선주차구역 이용
화장실 내부 (/ 공용)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약간 있는 편
영업시간 ☞ 11: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 21:30

📞 전화번호 0507-1470-0830

울산페이👌

[주차 상세 사항]

카페 화봄은 별도 가게 주차장이 없습니다.
근처 골목길이나 거주자 우선구역에도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

 

고풍스러운 원목과 우드감이 고급스러움의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또 한편에는 소품샵같이 포토존도 있습니다.

창밖을 볼 수 있는 테이블과 소모임이 가능한 테이블까지 퍼니처의 다양한 구성도 좋았네요.

 

케이크 &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휘낭시에와 무화과 휘낭시에, 크럼블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메인 메뉴인 케이크가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케이크는 시즌별로 또 날마다 메뉴가 약간씩 바뀌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갔을 때는 흑임자/복숭아/순우유멜론/로투스치즈/말차초코치즈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

 

음료 메뉴

 

음료는 크게 커피,음료,에이드,티 종류가 있습니다.

디카페인은 500원이 추가됩니다.🐶

차 종류도 블랙티, 루이보스 차 등 여러 종류가 있네요.

그리고, 시즌 별로 추가되는 메뉴는 메뉴판 앞에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해당 메뉴들도 약간씩 바뀌니 참고하세요!

 

복숭아케이크 & 자몽에이드 & 아아

 

복숭아케이크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우드감 있는 원목에 놓으니 한 폭의 그림 같네요~

 

복숭아케이크 정말 맛있습니다!!

수제케이크라 그런지 과일도 정말 신선하고 당도도 좋았습니다.

케이크 시트도 되게 폭신해서 완전 흡입했네요 ㅋㅋㅋ

😋😋😋

 

 

음료도 괜찮았습니다.

아아는 일반적인 고소 하면서 약간의 탄맛이라 케이크와 같이 드시면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자몽에이드도 수제청이라 건강한 맛이고 자몽도 정말 큰걸 주셨습니다 ㅋㅋ

 

순우유멜론케이크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순 우유 멜론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

 

순 우유답게 정말 부드럽고 약간의 달달함과 멜론향이 정말 진했습니다.

순우유 멜론 케이크도 정말 강추!!

 

 

정문에는 스피커와 귀여운 고양이 인테리어도 눈에 띄었습니다 ㅎㅎ

남구 주민도 반한 케이크 맛집 카페 화봄 추천드립니다!

 

울산 남구 '카페 화봄별 4.5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음료는 특별한 가게는 아니지만, 케이크는 퀄리티가 남달랐다.

 

2. 서비스 : 주차나 화장실이나 서비스는 조금 떨어진다. 하지만, 사장님의 친절함은 좋은 듯.

 

3. 가격 : 음료의 가격은 괜찮지만, 역시 수제 케이크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4. 분위기 : 우드감과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내서 좋았다.

 

5. 청결도 : 전반적으로 깔끔하나, 화장실은 조금 불편했다.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