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카페/부산 카페

[부산/일광] 리투커피바 - 오션뷰 카페

호니랑용디랑 2024. 3. 13. 02:37
728x90
반응형

호하~!!✋✋

 


리투커피바

리투커피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리투커피바'입니다.
👉[Rating]👈
       맛 : ★★★★
 서비스 : ★★★★☆
    가격 : ★★★★☆
분위기 : ★★★★★

청결도 : ★★★★
종합점수 : 4.4 / 5
 
주차 정보 : 카페 별도 주차장 이용
화장실 내부 (/ 별도)
 
웨이팅 정보 : 웨이팅 약간 있는 편
영업시간 ☞  10:00 ~ 20:30

라스트오더  20:00

 

네이버 쿠폰

 

** 지금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리투커피바'를 검색하시면, 홀케이크 예약 2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차장

 

[주차 상세 사항]
리투커피바는 가게 진입 전 주차장이 별도로 있습니다.
네비 찍고 들어오시기 전에, 위의 사진과 같이 부두 앞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기 빈 곳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리투커피바 입구

 

입구부터 뭔가 바다 바로 옆에 있어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출입문에는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전단 홍보도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케이크 진열대

 

입구 바로 왼 편에는 이렇게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를 별도로 진열해 놓았습니다.

홀케이크는 별도로 예약 주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인기 많은 바스크나 딸키 케이크는 빨리 소진됩니다.

인기 많은 메뉴들을 선점하시려면 빨리 가시는 것을 추천 또 추천!!

 

케이크 가격대

 

아무래도 케이크가 유명하기도 하고, 오션뷰 카페 특징 상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음료 메뉴판 & 원두 판매

 

케이크도 유명하지만, 커피도 핸드드립이 또 유명해서 이렇게 별도로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의 맛으로 승부를 보다 보니, 커피나 음료의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네요

일반 커피류와 핸드드립 커피, 그리고 딸기라떼&흑임자라떼 같은 음료류가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1

 

1층은 그냥 일반 주문하는 곳이라 별도의 테이블이 없습니다.

곳곳의 진열대에 이렇게 원두를 파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계단부터 뭔가 모던하고 앤틱 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 테이블

 

총 3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는 리투커피바입니다.

주로 통유리창의 오션뷰가 카페의 핵심이다 보니, 다른 인테리어는 크게 뭔가가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저는 크리스마스 즈음에 방문을 해서 트리가 있었네요 🌲🌲

테이블이나 전체적인 구성은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사람이 다 테이블에 있어서, 전체적인 테이블을 찍지는 못했지만

일자형 긴 테이블과 2,4,6인 테이블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스크 & 핸드드립 & 아아

 

저는 초스크(초코 바스크 치즈케이크), 핸드드립 (에티오피아), 아아(너티누스)을 주문했습니다.

 

초스크

 

초스크는 초코의 달달함과 바스크 치즈케이크 만의 꾸덕함이 어울려진 환상의 조합입니다.

초코도 너무 과하지 않아서 저는 딱 좋았습니다.

바스크가 느끼하시거나 선호하지 않는다면, 초스크도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

 

핸드드립 에티오피아

 

핸드드립으로 에티오피아 시다마 벤사 파피초 G1을 주문했습니다.

뭔가 이름이 너무 길죠....!?

저는 과일향의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적절한 과일향의 산미가 확 들어오는 게 가끔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특이한 게 핸드드립은 이렇게 품종, 재배고도와 같은 정보가 든 카드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었습니다.

 

오션뷰

 

기장 일광의 동해바다를 한눈에 즐기면서, 먹는 커피란... 정말 좋았네요.

아아는 너티누스의 묵직한 바디감과 고배율 특유의 탄맛이 진하게 나는 아아였습니다.

스벅 아아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스타일의 아아였네요 ㅎㅎ

☕☕

 

리투커피바 외부

 

리투커피바 외관 절경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 가면 정말 바다가 한없이 펼쳐져 있는 것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 하고 중간이나 아니면 나가시면서 산책 한 바퀴 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부산 일광 오션뷰 카페 '리투커피바' 별 4.5개 추천드립니다.
⭐⭐⭐⭐★

 

[총평]

1. 맛 : 핸드드립이 주는 특별한 산미와 바스크류의 케이크는 상당히 괜찮은 편. 일반 커피류는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음.

 

2. 서비스 : 넓은 주차장과 네이버 플레이스 쿠폰, 이벤트, 그리고 메뉴 단종 공지사항 등 서비스도 나름 괜찮았다.

 

3. 가격 : 일반 커피류의 가격은 괜찮으나, 역시 오션뷰 카페라 그런지 핸드드립과 케이크류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 그래도 오션뷰와 맛의 측면을 따진다면 충분히 돈 값함.

 

4. 분위기 : 오션뷰의 시원한 감성과 내부는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바다의 절경과 함께 주변 산책로가 있어서 더 좋았네요.

 

5. 청결도 : 전체적으로 깔끔하나, 매장 손님이 많을 때는 직원 분들이 다 1층에 계셔서 2, 3층의 손님이 나가면 바로바로 치우지 못해 약간 지저분할 수 있음.

 

그럼 이상 호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