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맛집/울산 맛집

[울산/중구] 고기국수 맛집 - 태화국수

호니랑용디랑 2022. 9. 30. 00:37
728x9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울산의 고기국수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가게이름 : 태화국수

       맛 : ★★★☆☆

서비스 : ★★★★★

    가격 : ★★★☆☆

청결도 : ★★★☆☆

종합점수 : 3.5 / 5

 

기타정보 : 주차장 없음

(가게 근처 도로에 주차 or 태화강 국가정원 주차)

주말 웨이팅 多多 (10~20분 소요)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화장실 (공용 / 공간협소)

 

러브웨일 보러간 김에, 근처에 고기국수 맛집이 있더라구욥.

제가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2번 먹고올 정도로 좋아해서...오랜만에 느껴보는 이런 떨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나♪ Feat. 태양)

저는 맛집을 찾을 때, 주로 카카오맵의 후기들을 간단히 보고 가는 편입니다.

태화국수의 카카오맵 별점이 1점대?여서...고민 끝에 그냥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태화국수 간판입니다.

딱봐도 고기국수가 메인인게 보이시죠?(신발 PPL아님!)

 

입구 & 전경

저희는 6시반 정도 피크타임에 가서 7시 정도에 먹을 수 있었네욤...

테이블이 여덟개? 있어서 회전율이 생각보다 빠르지는 않았어요.

국수라서 금방 먹고 나가실 줄 알았는데 좀 배고팠어여....ㅠㅠ

조금 일찍 가시던가 늦게 가시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요새 물가가 너무 올라서 주변 국수집과 얼추 비슷하지만, 저렴한 편은 아니라 그저 그랬네요.

플러스, 울산페이는 안됐어요! (QR이 올려져 있지 않았어요.  울산페이 체크카드 결제는 될지도 모르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이라 깨끗했습니다.

국수집인데 샐러드를 주다니.. 신기했고 샐러드가🥗

고구마 베이스 드레싱?(장금이가 아니라 잘 몰라욥)이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국수가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그동안 샐러드를 다 먹어버렸어요. 이후에 리필을 요청했는데 해주셨습니다!

 

이 곳이 화장실입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제가 청결도 점수를 낮게 준 점은 화장실 시설이 별로라서 입니다ㅠ.,ㅠ

공용화장실 + 공간이 매우 작습니다...

 

고기국수 & 해장국수

고기국수는 맛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고기+비계의 비율도 상당히 괜찮은 편?
하지만, 제주도에서 먹었던 정도의 맛은 아니네요.

고기국수만은 괜찮았습니다.

사실...해장국수가 저는 사실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해장국수 국물 맛이 라면스프? 육계장? 그런 맛 입니다.

이거 먹는 것 보다 육대장에서 육칼을 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주관적인 생각 >_< 오해는 마시길..)

식당 주변 주차자리

차량으로 이동하시면 사실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사진처럼 길가에 주차 해야되는데, 주택지역이라 주차장소가 마땅히 없네요.

🚕그래서, 태화강 국가정원 5주차장에 대놓고 걸어오시는걸 추천드려용!🚗

 

태화국수 위치

다음 포스터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